선교와 교육

말씀과선교 > 선교와 교육
선교와 교육

기도편지-484 (Jan.22, 2018)

페이지 정보

본문

기도편지-484 (Jan.22, 2018)

1) 20일(토), CEF 사무실에서 진행된Good News Club 교사훈련을 위해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약50명의 교사들이 참여하셨고, 3시간의 훈련 시간동안, 열정과 기쁨이 가득찬 시간들이였습니다.

교사훈련을 인도하면서, 저는 몇 몇 클럽들에서 보고한 간증들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    기도하는 법을 클럽에서 배웠던 한 어린이는, 가족들이 모여, 추수감사절 식사를 할 때, 가족들에게 함께 기도하자고 제안을 했다는 이야기. 

•    Single Mom인 자녀들이 클럽에서 배운 노래와 성경구절을 외우고 배우는 것을 너무 좋아하여, 그 엄마는 비록 교회에 다니지 않지만, Good News Club에는 꼭 보낸다는 이야기.

•    클럽이 끝난 지 30분 혹은 1시간이 되어도, 스케줄 때문에, 늦게서야 자녀를 데리러 왔던 아빠가, “여러분들은 우리 자녀를 위해 도와주고 있는데, 이런 일들이 계속 벌어지게 해서는 안되지요. 정말 미안합니다” 라고 사과를 했으며, 그 다음 주에는 클럽이 끝나자 마자, 딸을 데리러 왔을 때, 깜짝 놀라며 반가워 한 1학년 어린이의 이야기.

•    아직은 글을 읽을 줄 몰라, 5학년 누나에게 성경구절을 읽어달라고 부탁을 했을 때, 5학년 누나가 글을 읽을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워 한 유치원 생 아이의 이야기. 더 놀라운 것은, 5학년 누나가 “2학년이 되면, 너도 글을 읽을 수 있게 될 거야”라고 말하자, 유치원 아이는 놀라움과 뿌듯함에, “흠… 2학년이 되면, 나 혼자 성경구절을 배울 거야”라며 즐거워 한 이야기.  


엄마와 함께 교사훈련에 참여한 Benjamin 이라는 소년은, Good News Club을 다니면서, 어떻게 자신이 변화하게 되었는 지를, 교사들 앞에서 짧게 간증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3개월 간 CMI 에서 훈련을 받기 위해 떠나는 Patience를 위해 함께 축복하며, 기도했습니다. 

복음을 전하는 최 전선에서 수고하고 계시는 Good News Club 팀들과, 클럽에 다니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일학교에서 클럽과 동일한 교재를 가지고 주일학교 사역을 하고 있는 팀들을  포함시킨다면, 현재 51개 정도의 클럽들이, 저희 지역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 저희 사역자들의 건강과 안전한 여행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Wayne과 Diane은 1주일 동안 시애틀에 살고 있는 친척을 방문하고 돌아올 예정입니다.

Ray Seto는 감기와 눈에 생긴 감염 때문에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아내는 아직도 기침이 완전히 멎지를 않아, 고생을 하고 있고, 저는 약 2주일 전부터 왼쪽 어깨에 통증이 생겨서, 지난 목요일, 그리고 오늘 월요일에 의사에게서 처방전과 간단한 운동요법을 처방받았습니다.

종종 이러한 상황들을 통해, 연약한 우리의 모습을 돌아보며, 겸손해질 수 있도록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를 돌릴 뿐입니다. 

황 의정 (livingwords@gmail.com)      
 
Copyright © 2018 E.J.Hwang,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은, CEF에서 사역하는, 황의정 선교사의 기도후원자가 되겠다고 하셨기에, 메일을 받고 계십니다.

Our mailing address is:
E.J. Hwang
c/o CEF of Northern Virginia
8001 Forbes Place, Suite 101
Springfield, VA 22151

Add us to your address book


Want to change how you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pdate your preferences or unsubscribe from this list.

Email Marketing Powered by MailChi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