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와 교육

말씀과선교 > 선교와 교육
선교와 교육

인도네시아 선교 편지

페이지 정보

본문

새해인사가 늦었습니다.
HAPPY NEW YEAR!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주안에서 선교지를 향한 불붙는 마음과 열정을 가지고 섬기시는 동역자 여러분 에게 주님께서 새롭게하시는 은혜를  체험 하시는 새해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새롭게 나아가는 교회와 성도님들 동역자들이 되시길 바라며 하나님께서 공급하시는 새 힘으로 2018 년도 한해를 승리 하시길 빕니다.

저희들도 뒤를 돌아보니 세월이 빠름을 실감하며 은혜로 지나온 선교지의 세월을 계수해 보니 벌써
7년이라는 세월이 지나 가고 있습니다.
생각하면 주님의 은혜없이는 살수없었던 세월이었기에 감사 뿐입니다

저희 혼자 달려온것이 아니고 부족한 저희들을 위해 기도와 물질로 격려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동역자들과 교회가 있어서  여기까지 올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육신의 질고로 인한 어려움도 있었으나 이 모든것을 극복할수 있도록 건강도 회복시켜 주시고
이제 새롭게 새해를 맞이하면서 새 마음과 새 비전을 가지고 출발하게 되어 너무나 감사합니다

저희들은 전문인 선교사 로서 선교사와 선교단체를 돕고 빠지는 사역 입니다.
작년한해(2017) 동안은 선교센타  두채 를 새로 짓고 크고 작은 건물들 수리와 Addition 을 돕다보니 한해가 금방 지나갔습니다.
인니 정부 Ministry of Industry, Metal 연구소와  material & goods 연구소에서 한국 'KITMA' Representative 로 돕다보니 일주에 한번씩은 얼굴도장(?) 찍어야 하는 바쁜 한해 였습니다 .

저희들은 1/15일 사역지를 NTB(Nusa Tenggara Barat) 열도로 옮깁니다.
이 나이에 사역지를 옮기는게 쉬운일은 아니지만
지난해 롬복섬에 10년전에 무슬림 공격으로 불탄교회를  정부에서 다시 교회로 짓는것을 허가해 주지 안아 기아대책 에서 파송받은 이선교사가 땅만 장기로 렌트해서 선교센터로 쓰기위해 2동을 건립하던중 이 project 를 3달간 봉사하면서 주위를 돌아보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주위의 여러 섬들을 돌아보며  무슬림과 힌두교가 많은 열악한 환경가운데 목회자나 교회가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 치며 애쓰는 모습을 보고 또 이 지역에 선교사가 없는것을 보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일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1. 롬복에 직업학교를 세워 원하는 기독청년들에게 자립정신을 길러주고 가구제작, 오토바이수리, 용접기술, 건축기술 등 을 가르쳐 지역교회를 떠나지 않고 교회를 봉사할수 있도록 현지교회의 추천을 받아 기술을 가르침으로
기독 청년들도 좋은 직장 혹은 자영업을 통해 떠뜻하게 살수있다는 자긍심을 심어주고. 이를 위해 지역성경학교(신학교 아님, 현지인 운영) 보통 1년 합숙하며 훈련받고 있는데 이들이 지원없이 오직 열정만 가지고 오지로 전도자로 나서고 있는 실정이라 이들과 협력해서 간단한 기술을 가르쳐 주고 사역지에 정착 하는데 도움이 되는것을 목격하고 이런일을 추진하려고 계획 하고 있습니다.

2. 현지교회와 협력해서 크고 작은섬들에 교회개척과 기 개척교회의 필요를 도와서 자립심을 길러주고 함께 Win-win 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갈려고 계획 하고 있습니다.

3. IGC (Inspired generation Community) 선교단체에서 중부 칼리만탄 정글에 교회 및 선교학교 남여 기숙사 단기선교팀 합숙시설 현지 목회자 사택등 비교적 큰 프로젝트를 부탁해서
정글에서 6개월 이상 생활해야 되기 때문에  기도중에 있습니다
지금은 우기철이라 차량이동이 원활치 못해 우기가 끝나는 3-4월경 방문 예정입니다.

이러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1. 영육간에 건강하여 사역 잘 감당 하도록 .
때론 인터넷으로 예배를 드리는데 영적으로 늘 강건 하도록.

2. 지금껏 협력사역과 돕는사역을 주로 해 왔지만
   NTB(Nusa Tengera Barat) 에서는 독립적으로 사역할 일이 많습니다.
   교회의 기도와 후원이 절대적 입니다. 프로젝트 별 후원이 가능 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동역자 여러분과 협력교회 교우들 모두에게 은혜와 평강이 있으시길 기도하며
교회가 평온한 가운데 지역의 복음화는 물론 마지막 때의 교회된 사명을 다하시는 아름다운 교회가 되시길 기도 합니다.

인도네시아 반둥에서  김경고 김제인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