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와 교육

말씀과선교 > 선교와 교육
선교와 교육

기도편지-579 (Dec. 9, 2019)

페이지 정보

본문

 

33700228-1ac4-4acf-9683-1ae7ee89210f.jpg
기도편지-579 (Dec. 9, 2019)

“나는 심었고, 아볼로는 물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자라게 하신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고전 3:6)

Good News Club을 섬기고 있는 300명 이상의 자원교사들은, 매 주 1600명 이상의 어린이들에게, 복음의 씨앗을 심고, 물을 주고 있습니다. 이 일은 Northern Virginia에서 우리가 목격하고 있는 놀라운 현장들입니다. 그래서 교사들이 보내준 간증을 통해,  주님께서 주신 축복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    “클럽이 처음 시작되던 날, 죄에 대한 문제들을 설명하고 아직 복음에 대한 부분을 설명하기도 전에, 어린 소녀가 손을 들고 어떻게 하면 구원을 받을 수 있는 지 질문을 했어요. 그 소녀는 그 날 예수님을 구원자로 맞이했지요.

지난 주, 그 아이가 클럽을 그동안 몇 주동안 했는 지물었지요. 우리가 그동안 몇 주동안 만났는 지 이야기해주자, 그 아이가 갑자기 웃으며 말하는 거에요. ‘저는 하나님과 이마 오십만번이나 더 가까워진 것 같아요!’” 

•    “우리 클럽에 나오는 1학년인 한 소녀는 자신의 성 정체성에 대해 혼란을 겪고 있어요. 자기는 소년이 되기를 원한다는 거지요. 그래서 우리는 어느 날, 클럽이 끝날 때쯤, 그 어린 소녀와 아름다운 대화를 나누었어요. 저는 아담과 이브에 대해 말하면서, 하나님께서 어떻게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는 지,그리고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만드신 대로 살수 있다는 것을 믿어야 한다고 가르쳤지요.

그 날 그 소녀는 예수님을 구원자로 맞아들였어요. 하지만 구원초청을 할 때마다 그 아이는 손을 들더군요. 손을 든 이유는, 자신이 받은 구원에 대해 의심이 생겨서가 아니라, 어떻게 하면, 예수님에게 사랑을 받고, 특별하며, 멋진 소녀가 되는 지, 알고 싶었던 거죠.”  

•    “우리 클럽에는, 클럽을 돕고 계시는 93살과 89살 된 분들이 계세요. 그분들은 한번도 클럽에 나오지는 않지만, 매 주 클럽에 나오는 어린이들을 위해, M&M 초콜렛과 과자를 담은 65개의 간식을 만들어 주세요. 어떤 주는, 화요일 클럽을 위해, 월요일 저녁, 수십개의 귤을 까서 담아주었어요.” 

•    “우리 클럽에는, 8학년인 두 명의 소녀들이, 클럽을 돕기 위해, 매 주 클럽을 방문해요. 두 소녀들은 1학년부터 6학년때까지 우리 클럽을 다녔고, 이제는 이 클럽을 돕기 위해, 자신들의 학교가 마치면, 곧바로 이곳으로 오는 거에요. 매 주 팀원들은 이들을 볼 때마다,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1) 매 주 진행되고 있는 Good News Club이,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어린이, 가족, 그리고 학교에, 축복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9일 (월) 저녁에 있는 Banquet 위원회와 13일(금)에 있는 “슈퍼세미나” 마지막 시간을 위해, 주님께서 은혜를 주시도록 기도해주십시오. 

황 의정 (livingwords@gmail.com) 

 
Copyright © 2019 E.J.Hwang,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은, CEF에서 사역하는, 황의정 선교사의 기도후원자가 되겠다고 하셨기에, 메일을 받고 계십니다.

Our mailing address is:
E.J. Hwang
c/o CEF of Northern Virginia
8001 Forbes Place, Suite 101
Springfield, VA 22151



Want to change how you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pdate your preferences or unsubscribe from this list.

Email Marketing Powered by Mailchimp